갤럭시 s21 색상 스펙
갤럭시 s21는 꾸준히 찾는 모델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. 아무래도 스펙이 잘 나왔다 보니까 가격이 많이 내려가면 가성비가 더 좋아지니 그러것 같아요. 실물로보면 디자인도 생각보다 더 이쁘고 무튼 갤럭시 s21 색상 정말 잘 뽑은것 같아요.
이미지상으로 보는것 보다 실제로 봤을때 빛의 반사각도에 따라서 오묘하게 다양한 색상이 나오기 때문에 더욱 이뻐보인다고 하네요. 이번 갤럭시 s21 색상 덕분에 더 인기가 있는것 같아요.
그만큰 디자인을 잘뽑았다는 말인데 갤럭시 s21 색상 조금더 파헤쳐 볼게요. 총 3가지 색상으로 팬텀 그레이, 화이트, 바이올렛, 핑크로 출시되었습니다.
꾸준한 인기의 이유가 실제로 봤을때 더 매력이 있기 때문인데 저도 실제로 보니까 반사각에 따라서 색상이 달라지니 질리지 않고 더 영롱한 느낌이 있더라구요.
팬텀 그레이 색상 역시 일반적인 블랙 컬러와는 다른 느낌이죠. 블랙-그레이 그 사이 어디쯤 이면서 처음보는 느낌이라 더 고급스럽게 느껴지더군요.
시그니처 색상 팬텀 핑크와 팬텀 바이올렛 역시 가장 관심집중이 되었는데요. 갤럭시 s21 색상 중에서도 레전드인것 같아요. 이제 갤럭시도 색감을 이렇게 잘 뽑는구나 느꼈어요. 예전과는 확실히 다른 감성이죠.
바이올렛은 물론 핑크 역시 촌스러운 느낌 보다는 은은하면서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느낌 때문에 사용할수록 더 만족하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. 이번 갤럭시 s21 색상 컨셉은 은은해서 고급스럽고 질리지 않는 유니크함이 포인트 인것 같아요.